[한글/무설치] 케나 브릿지 오브 스피릿즈 다운로드

 



시각적인 부분은 흠잡을 데 없고, 게임 구성 자체는 신선하지 않지만 괜찮은 편이다.
다만, 기본기가 부족해서 인디게임이라는 실망스러운 목소리를 들을 수 밖에 없습니다.

플랫포머 같은 요소가 많지만 조작감이 좋지 않고 전체적인 모션 자체가 프레임이 낮다.
기본적인 편의성의 결여도 거의 볼 수 없고, 아름다운 그래픽과 사운드를 보여주면서도,
0을 치는 느낌과 소박한 글씨체는 조금 아쉽다.

 



2%의 부족한 부분을 게임처럼 다채롭고 아름다운 비주얼 애니메이션으로 채워가는 것 같은 작품.
물론 부족한 부분도 있지만 충분히 감내할 수 있을 만큼 재미있었기 때문에 디즈니나 픽사 애니메이션을 해보기로 했다.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주인공과 부령도 귀엽고, 풍경이 그들을 치유해준다.

 

 


최고 난이도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세키가 되려다가 중간에 포기한 스킬입니다.
그는 케나와 같지 않다

픽사 소울입니다. 꽤 괜찮았던 기억이 나서 구입하고 9시간 정도 플레이한 기억이 납니다.
그래픽이 좋지는 않은데 픽사 아트웍 느낌이 좋아서 다들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실제 게임 그래픽 자체는 절대 좋지 않습니다.
극 초반에 전개도 없이 스토리가 진행되는데 스토리가 너무 밋밋하고 무의미해서 스토리 내내 감정이나 자극이 없다.
위의 단점은 다른 aaa 게임을 많이 한 후 눈이 높은 사람이 아닌 한 특별히 단점이 아닙니다.
가장 큰 문제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최악의 핸들링과 액션을 보여준다는 점이다.

 



타격감은 모바일 게임 못지않으며, 최신 액션 게임의 정교한 디테일을 느낄 수 있는 정교한 히트박스 구성도 모바일 게임 수준으로 설정돼 기존 게임과 다를 바 없다. 액션 측면에서 모바일 게임.
그것으로 충분할지 모르겠지만 설상가상으로 카메라와 잠금 시스템은 이 게임의 액션을 더욱 악화시킵니다.
더 큰 보스의 경우 락온이 머리를 향하지만 락온 위치가 올라가는 순간 카메라가 지면에 가까워집니다.
문제는 지면에 풀과 웅덩이가 많은 이 게임에서 카메라가 땅에 닿는 순간 물에 잠기거나 풀에 덮인다는 점이다.

 



이런 일이 한두 번이 아니라 락온에 의존하지 않으려고 해도 이 게임은 모바일 게임처럼 어느 정도 자동 타게팅 보정 기능이 있다.
또한, 다대일 전투가 많고, 유사성과 유사한 장르가 많은 갓 오브 워의 경우 다대일 전투를 불편하지 않게 도와주는 시스템도 있지만 이 게임에는 없는 영혼 기반 액션 테마의 이들 중 하나는 물론 장거리 발사체로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많은 적들이 있기 때문에 이 게임의 다대일 전투는 처음부터 끝까지 불쾌할 뿐입니다.
퍼즐은 재미있거나 신선한 퍼즐이 아니라 기본 기능을 처음부터 끝까지 1차원적으로 사용하는 퍼즐이므로 템포만이 감속 장치 역할을 합니다.
그래도 가끔씩 나오는 일대일 보스전은 소울라이크 게임의 독특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954200/Kena_Bridge_of_Spirits/

 

Kena: Bridge of Spirits on Steam

A story-driven, action adventure combining exploration with fast-paced combat. Untangle the past as Kena, a young Spirit Guide in search of the sacred Mountain Shrine. Help free the spirits trapped in a forgotten village with the help of the Rot, her adora

store.steampowered.com

 

>> 최신/영화/드라마/소설 받을수있는곳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