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무설치] Battlefield 3 (Battlefield 3).torrent

 

배틀필드3 한글 무설치



EA DICE에서 개발하고 EA에서 출시한 FPS 게임으로 Battlefield 시리즈의 세 번째 공식 넘버링 게임이자 EA의 ESD 시스템인 Origin의 첫 독점 출시입니다.

Battlefield 1 이전에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Battlefield 영화로, 이전 게임인 Battlefield Bad Company 2는 654만 장을 판매했습니다. 속편인 배틀필드 4 역시 배틀필드 3보다 낮은 1,380만장을 기록했다. 배틀필드 시리즈의 이름이 인지도와 인기 면에서 제대로 올라간 것을 알 수 있다.

 

배틀필드3 한글 무설치


계속해서 증가하는 Battlefield 3™에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싸울 수 있는 완전한 자유를 즐기십시오. 29개의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맵을 탐색하고 다양한 차량, 무기 및 도구를 사용하여 추진력을 높이십시오. 전투의 모든 순간은 많은 양의 추가 콘텐츠를 잠금 해제하고 순위를 높입니다.

 

배틀필드3 한글 무설치


주요 기능:

강점을 활용하세요. Assault, Engineer, Support, Scout의 4가지 플레이어 클래스는 각각 고유한 특성이 있으며 함께 싸우는 것이 승리의 열쇠입니다.
어디서든 하고 싶은 일을 하세요. 탱크와 쿼드부터 헬리콥터와 제트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차량을 조종하세요. F/A-18E 슈퍼 호넷을 적의 전투 차량으로 진정성 있게 가져오세요!

 

배틀필드3 한글 무설치


29개의 완전히 혼란스러운 멀티플레이어 전장을 즐기십시오. 무자비하게 파괴할 수 있는 환경을 찾고 계십니까? 여기있어. 광활한 우주에서 탈것을 가지고 미쳐버릴 수 있는 전투를 찾고 계십니까? 글쎄요 선생님.
다양한 잠금 해제 가능 각 전투는 등급, 배지, 메달 등을 제공하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헬리콥터에 머물면서 조종사 기술을 연마하고 IR 플레어를 잠금 해제하여 들어오는 미사일을 차단하거나 스텔스 기능을 강화하십시오.

 

 

배틀필드3 한글 무설치


Battlefield 3 프리미엄 에디션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게임과 5가지 확장팩 모두 — 프리미엄 에디션에는 20개의 새로운 지도, 20개의 새로운 무기, 10개의 새로운 차량, 4개의 새로운 게임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틀필드3 한글 무설치


멀티플레이어 헤드 스타트 ​​키트 — 15가지 강화된 무기와 도구, 차량 업그레이드 등을 즉시 잠금 해제하십시오.
강력하고 새로운 기능 — 새로운 시작을 위해 통계를 재설정하고, 서버 대기열 우선 순위를 얻고, 새로운 소대 휘장 디자인을 얻으십시오. 또한 Double XP Weekends와 같은 독특한 이벤트와 독점 대회에 참여하십시오.

 

 

배틀필드3 한글 무설치


독점 게임 내 아이템 — 새로운 군인 및 무기 위장, ACB-90 칼, 독특한 인식표 세트와 같이 다른 곳에서는 얻을 수 없는 독특한 게임 내 아이템을 얻으십시오.

배틀필드 3가 출시될 무렵
모던 워페어 3가 나왔다
그 때 당시
두 게임을 많이 비교해봤습니다.
결론은 싱글은 모던워페어
다수의견은 멀티플레이도 전장이다
굳어버렸어

 

배틀필드3 한글 무설치



콘텐츠 또는 스토리 측면에서 싱글 플레이어
Modern Warfare 뒤에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래픽이 꽤 좋다
스토리와 내용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꽤 흥미로웠다

 

배틀필드3 한글 무설치



배틀필드3 연출과 그래픽은 훌륭하지만
초반에 비해 뒷태가 많이 부족하다.
끝으로 갈수록 지루해진다.
인공지능은 생각보다 멍청하다
오랜만이라는 걸 알지만 중간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최근 출시된 모던 워페어 시리즈를 제외하고.
다 재밌게 봐서 배틀필드3 싱글 플레이도 꽤 괜찮습니다.

 

배틀필드3 한글 무설치


색다르고 재미있다.
아직 엔딩을 못봤다
많은 플레이어가 멀티 플레이를 강조하는 곳
이유가 있음을 깨닫게 해주네요

>> 최신/영화/드라마/소설 받을수있는곳

+ Recent posts